안녕하세요. 자카르타의 소소한 생활을 전합니다.
올해 아코르 멤버십에 가입을 해보았는데요. 인도네시아에 있을 동안 어떻게 하면 알차게 쓸 수 있을까 하다가 호텔 식사가 할인되는 것을 알고 한번 가보았습니다.
이번에 가본 곳은 accor pullman hotel이었어요.
토요일 저녁, 해산물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Pullman hotel Sana Sini Restaurant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 : 풀만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1층 Pullman Jakarta Indonesia (Lobby Level, Jl. M.H. Thamrin No.59, RT.9/RW.5, Gondangdia, Kec. Menteng, Kota Jakarta Pusat, Daerah Khusus Ibukota Jakarta 1035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6:00~오후 10:00
주차장은 호텔 뒤쪽 주차장을 검색 후 안내하는 데로 가면 됩니다.
주차하는 곳에서 풀만호텔까지 걸어서 1분정도로 가깝습니다.
Pullman hotel Sana Sini Restaurant 내부 사진
레스토랑의 외부가 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안이 훤히 잘 보입니다.
호텔 입구에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Pullman hotel Sana Sini Restaurant가 있습니다.
저는 아코르 어플을 통해 예약했기 때문에 직원에게 이름을 이야기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예약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아무 자리나 앉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바깥이 보이는 게 부담스러워서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위치한 테이블 옆에는 회 종류와 초밥(롤)이 있었습니다. 회, 초밥은 아주 신선했어요.
6시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도 거의 없어서 준비된 음식들이 새것들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약한 테이블들은 7시 넘어서 오더라고요. 6시에 오시면 딱 좋습니다!
들어온 입구 쪽으로 가면 해산물들이 많았습니다.
랍스터, 새우, 굴 등이 있었는데, 모두 익힌 후 상하지 않게 얼음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
혹시 데워줄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이미 요리된 거라고 하면서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랍스터는 크기가 좀 작았지만 먹을 땐 괜찮았어요.
처음에 내놓은 랍스터를 소진한 이후에는 따로 꺼내놓지는 않더라고요. 물어봐야 주는 듯했습니다.
만약 없다면 직원에게 물어보세요.
새우, 게 모두 시원하게(?) 먹었네요. 소스 중에 thai chili sauce가 있는데, 해산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그 옆으로는 피자, 나초 등이 있고,
쪽 넘어가면 원하는 해산물을 골라서 구워주는 해산물 그릴이 있고, 생선 그릴도 있습니다.
나초도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 먹어서 아쉽네요.
국수 같은 면 요리도 있고, 딤섬, 야끼소바, 메밀국수, 튀김요리도 있습니다.
일본 코너가 따로 있네요. 한국 음식 코너가 없는 게 아쉬웠어요.
샐러드류, 고기류도 따로 있습니다. 생각보다 먹을 게 많았어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실 인도네시아 음식 코너가 따로 있는데 너무 배불러서 맛보지 못했어요.
인도네시아 음식 코너에 계신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인사해 주셔서 꼭 가야지 했는데 다음번에는 꼭 가봐야겠어요.
디저트 코너입니다.
우선 제일 추천하는 건 젤라토입니다.
젤라토가 아주 진합니다. 두 번 먹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들도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 배가 불러서 먹어보지 못했네요.
과일은 파파야, 멜론, 수박, 파인애플이 있었습니다.
과일의 질이 좋고, 아주 맛있었어요.
과일도 두 번씩, 아이스크림도 두번씩 먹었어요.
아 그리고 깨찰빵 같은 것도 꼭 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음료는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와인이나 맥주를 권하더라고요.
저희는 물을 마셨는데요, 물 잔이 비워져 있으면 자주 채워줍니다.
그릇도 빨리 치워줍니다. 서비스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음식 먹는 중간에 아코르 멤버인 것을 확인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예약하기 전에 왓츠앱으로 할인 여부를 물었을 때도 어플에 있는 멤버십카드 사진을 캡처해서 보내라고 하였고,
아코르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식사 도중에 멤버십을 보여달라고 하더라고요.
직급이 높은 매니저 같았는데, 제가 음식을 먹는 중에 요구하니 좀 황당했습니다.
보통 입장할 때 예약자 확인하면서 멤버십을 확인한다던가, 아니면 결제할 때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음식을 먹고 있는 와중에 확인하니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우선 아코르 어플에서 보여주고, 왜 하필 음식을 먹는 와중에 확인을 하는지 물어봤습니다.
다른 직원이 매니저인 본인에게 미리 이야기를 하지 않아서 벌어진 일이라고 사과를 하시더라고요.
더 이상의 컴플레인은 하지 않았지만 서비스받은 것 중 가장 기분이 나빴어요.
Pullman hotel Sana Sini Restaurant 프로모션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네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10시에는 해산물 뷔페가 있습니다. 인당 548.000루피아입니다.
매주 일요일 브런치는 인당 650.000루피아입니다.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시 1.090.000루피아입니다.
특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지난주 일요일은 mother's day가 있었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되는 날도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면 좋겠네요.
모든 금액은 부가세 및 서비스차지 미포함입니다.
Pullman hotel Sana Sini Restaurant 후기 및 꿀팁
1. 아코르멤버십 제시하면 2인 50% 할인! 중간에 멤버십 체크합니다.
(이번에 아코르 멤버십 F&B 할인으로 2인에 663.080루피아 결재하였습니다.)
2. 오후 6시에 오픈하니, 그때 가면 모든 음식이 진열되어있음. 그 때 가야 랍스터도 많아요.
3.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일요일 와인 무제한도 가성비가 좋음. 가 볼 예정.
'자카르타살이 > 자카르타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카르타 생활] Sports station에서 세일하면 득템 가능! -나이키, 아디다스, 챔피언, 리복 등을 최대 70%까지 (0) | 2024.05.21 |
---|---|
[자카르타 생활] KJ Perabot - 다양한 생활용품과 소품을 한 곳에 저렴한 가격으로! (0) | 2024.05.20 |
[자카르타 생활] 자카르타 근교에도 야시장이 있어요! - Pasar Lama Tangerang (2) | 2024.05.17 |
[자카르타 생활] chatime과 cupbop의 콜라보 : 떡볶이, 핫도그, 닭강정 (0) | 2024.05.16 |
[자카르타 생활] 분위기와 청결 모두 고급 마사지 - Jamu 마사지(가격, 멤버쉽 정보 추가) (0) | 2024.05.15 |